NOTICE

공지사항
NOTICE
HOME NOTICE 보도자료

비엔나커피하우스, 겨울ㆍ봄 시즌 신메뉴 4종 출시

관리자 0건 16,351회 19-02-13 18:46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비엔나커피하우스가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한 겨울과 봄철 시즌 메뉴 4종을 출시했다.
 
신메뉴 ‘에르트베어(Erdbeere)’는 독일어로 딸기라는 의미를 지닌 단어로 다가오는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에 맞는 오스트리아 정통 케이크 1종을 포함해 에르트베어 음료 3종으로 구성돼 있다.
 
새롭게 론칭된 메뉴에는 딸기와 우유를 섞어 달콤하게 마실 수 있는 ‘에르트베어 멜랑즈’와 탄산수를 넣어 달콤하고 청량감 넘치게 마실 수 있는 ‘에르트베어 에이드’, 요거트로 새콤달콤한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에르트베어 요거트’가 있다. 또한 음료와 함께 새롭게 선보이는 오스트리아 정통 케이크 ‘린처토르테’는 아몬드 헤이즐넛 시트에 라즈베리 잼이 필링 돼 달지 않고 담백 고소한 케이크다.
 
브랜드 관계자는 “오스트리아 비엔나 콘셉트의 정통 케이크인 ‘린처토르테’는 기존에 대중화되어 있지 않아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디저트다. 현지에서 판매되고 있는 이국적이고 특별한 디저트를 한국에서도 맛볼 수 있도록 제공하고 있다는 점은 다른 카페 와의 차별성을 지닌다. 제철 과일인 딸기를 활용, 밸런타인데이와 화이트데이 시즌에 맞춰 출시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비엔나커피하우스는 신메뉴 론칭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 방법은 전국 모든 매장에서 에르트베어 라인 음료를 구입한 후 인스타그램에 사진과 함께 해시태그 ‘#비엔나커피하우스’, ‘#에르트베어’, ‘#딸기음료’를 달아 게시하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2월 25일, 3월 4일, 3월 18일 개별 공지되며 당첨자에게는 인스타그램 계정 다이렉트 메시지(DM)를 통해 아인슈패너 무료 교환권이 증정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300년 역사와 전통을 가진 비엔나커피하우스는 기존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와는 달리 유럽의 왕족과 황제들이 즐겨마시던 차별화된 음료와 디저트, 유러피안 스타일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공간을 제공하며 30~40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온라인 일간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