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지사항
NOTICE
HOME NOTICE 보도자료

커피브랜드 비엔나커피하우스, 코엑스에서 열리는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관리자 0건 8,202회 20-01-02 16:09

[리서치페이퍼=정호 기자] 카페 프랜차이즈 비엔나커피하우스가 오는 1월 3일(금)부터 5일(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0'에 참가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300년 전통의 비엔나 커피 문화와 역사를 자랑하는 비엔나커피하우스는 비엔나 커피, 비엔나 알코올 커피, 후르츠 알코올 커피 등의 다양한 메뉴와 자허토르테, 린처토르테 등 비엔나 전통 베이커리 판매를 통해 차별성을 키워 나가고 있는 프리미엄 유러피언 카페 브랜드다. 

  

최근에는 예비 가맹점주의 여건을 고려한 맞춤 컨설팅 서비스를 지원하며 국제희년재단 심포지엄 개최를 지원하고 고객만족브랜드대상 대상을 수상하는 등 브랜드 성장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 이로써 현재는 전국 100여 곳의 매장이 성황리 운영 중에 있다.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0'은 다양한 프랜차이즈 본사와 실질적인 상담을 할 수 있으며 최신 트렌드를 직접 눈으로 보고 느끼며 비교·분석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다. 외식/비외식/도소매/서비스/점포+외식설비 부문으로 전시품목이 구분돼 있어 관심 있는 분야를 골라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가맹사업법, 창업아이템, 인플루언서 마케팅, 소자본창업 등을 주제로 하는 선배 창업자들의 노하우가 담긴 창업 세미나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외식 부문으로 참가하는 비엔나커피하우스는 커피전문점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에게 본사 개설 전문가들의 노하우를 집약한 1:1 상담을 실시하고 합리적이고 구체적인 가이드라인을 제시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비엔나커피하우스 창업을 희망하는 사람들에게는 창업 특별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리서치페이퍼=정호 기자]


등록일 : 2020-01-01 09:00 | 최종 승인 : 2020-01-01 09:0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