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지사항
NOTICE
HOME NOTICE 보도자료

오스트리아 비엔나커피하우스, 아인슈페너의 전통성과 경험 선사한다

관리자 0건 8,434회 20-02-25 14:35

오스트리아 비엔나 전통 방식의 ‘아인슈페너’를 국내에서도 만날 수 있게 됐다. 프리미엄 유러피언 카페 브랜드 ‘비엔나커피하우스’가 오는 3월, 일부 매장부터 순차적으로 전통방식의 ‘아인슈페너’ 세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비엔나커피하우스 관계자들의 설명에 따르면 아인슈페너는 오스트리아의 비엔나 커피 하우스만의 고유의 전통성과 경험을 고객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특별히 마련됐다. 

비엔나커피하우스는 전통 방식의 아인슈페너 그대로 은쟁반 위에 식수 한 잔을 함께 제공하며 출시 기념 SNS 이벤트를 개최해 경품도 지급할 예정이다.

1683년부터 시작돼 현재까지 이어져오고 있는 비엔나커피하우스의 문화는 유네스코에 등재된 인류 무형문화의 자산으로서 유럽의 황제와 왕족들뿐만 아니라 다양한 예술장르에서 많은 음악가, 미술가, 철학가 예술가들에게 풍부한 영감을 선사했다.

비엔나커피하우스(㈜제이엠케이, 율리어스 마이늘 코리아)에서는 강하고 진한 원두커피 본연의 맛과 비엔나커피의 문화와 역사적 전통을 국내에서 구현하기 위해 율리어스 마이늘의 원두를 직수입해 제공하고 있다. 오스트리아의 율리어스 마이늘은 다양한 고객들을 최대한 만족시킬 수 있도록 우수한 커피 농장들을 발굴해 좋은 품질의 커피원두를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다. 
 

비엔나커피하우스 관계자는 “오스트리아 비엔나에서 훌륭한 품질의 원두를 선정하고 뛰어난 로스터가 로스팅한 커피를 직수입해 현지 맛을 그대로 살린 커피에 전통적인 방식을 더해 고객들의 큰 호응이 기대된다”고 전했다. 

한편 비엔나커피하우스의 SNS 이벤트를 비롯한 관련 정보 확인 및 문의는 비엔나커피하우스 공식홈페이지와 대표전화를 통해 하면 된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