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지사항
NOTICE
HOME NOTICE 보도자료

비엔나커피하우스, 평화방송에 비엔나 직수입 원두 협찬

관리자 0건 1,405회 20-12-17 14:58

유러피언 카페프랜차이즈 비엔나커피하우스가 평화방송(FM 105.3MHz 수도권 송출) 라디오 채널에 원두를 협찬한다. 


평화방송 채널 중에서도 80~90년대 가요를 감상하며 우리에게 익숙한 가요 탄생 배경, 노래에 얽힌 사연 등을 소개하는 ‘명동연가’(월~토 오후 8시~10시, 박성호 아나운서) 프로그램, 다양한 코너(슬기로운 퀴즈 생활, 주제가 있는 문자, 풍경 초대석 등)로 즐거움을 선사하는 ‘음악이 있는 저녁풍경’(월~토 오후 6시 5분~8시, 김현주 아나운서) 프로그램에서 당첨되면 비엔나커피하우스의 원두를 만나볼 수 있다. 


비엔나커피하우스가 협찬하는 원두는 해당 프랜차이즈 매장에서 비엔나 전통커피를 제조할 때 사용하는 원두와 동일하다. 해당 프로그램 청취자들이 집에서 편하게 고품질 원두로 내린 비엔나커피를 맛볼 수 있도록 이 같은 협찬을 결정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비엔나커피하우스 관계자는 “평화방송 라디오 채널 명동연가와 음악이 있는 저녁풍경에 원두를 협찬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기회를 통해 보다 많은 사람들이 비엔나커피의 매력에 빠져들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비엔나커피하우스는 유럽 커피 역사를 함께해온 150년 전통의 비엔나커피 브랜드 ‘율리어스 마이늘(Julius Meinel)’의 고급 원두만을 고집해 풍부한 맛과 향의 비엔나커피를 선보이고 있다. 


임소라 기자 mail00@asia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