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카페 브랜드 비엔나커피하우스가 여름을 더욱 시원하게 만들어줄 신메뉴 요거트 음료 4종을 출시했다.

비엔나커피하우스는 유럽 왕족과 예술가들이 즐겨 마시던 음료와 다양한 디저트를 선보이고 있는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다. 질 좋은 원두와 다채로운 메뉴, 유러피안 스타일의 감각적인 인테리어 공간을 제공하며 20~30대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앙투아네트 허니 요거트 시크릿(앙투아네트를 위한 블루산타의 허니요거트 비밀)이라는 슬로건 아래 출시된 이번 신제품은 상큼함과 청량감이 돋보이는 과일과 요거트가 조화를 이뤄 무더운 여름, 가볍게 즐기기 좋다. 
 
비엔나커피하우스 요거트 음료 4종은 앙투아네트를 사랑한 블루산타의 비밀 레시피 '꿀'을 이용해 달콤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맛을 선사한다. 음료는 ▲앙투아네트 플레인요거트 ▲앙투아네트 화이트피치요거트 ▲앙투아네트 망고요거트 ▲앙투아네트 딸기요거트로 구성됐다. 
 
특히 ▲앙투아네트 플레인요거트는 깔끔한 요거트의 깊은 맛과 상큼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음료다. ▲앙투아네트 화이트피치요거트는 향긋한 화이트 피치의 달콤한 향과 탱글탱글한 식감이 돋보인다. ▲앙투아네트 망고요거트는 대표 열대 과일 망고로 이국적인 달콤함을 느끼고 싶은 이들에게 추천한다. ▲앙투아네트 딸기요거트는 딸기의 새콤달콤함이 요거트와 만나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다. 
 
한편 비엔나커피하우스는 신메뉴 출시 기념 프로모션을 전개 중이다. 8월 31일(토)까지 진행 예정인 이번 프로모션은 매장 내에서 15,000원 결제 시, 요거트 키핑쿠폰 3장 제공(요거트 음료 3잔을 이용할 수 있는 쿠폰), 개별구매 시 보다 약 4,000원 가량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쿠폰은 지정된 매장에서 지정된 날짜까지만 사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공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