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브랜드 소개
뉴스 및 보도자료
브랜드 소개 뉴스 및 보도자료

정통 오스트리아커피의 품격, '비엔나커피하우스' 대전월평점 오픈

2017-02-15 12:20 작성, 45회 조회

카페 렌탈 창업이라는 차별화된 매장오픈 시스템과 오스트리아 정통 커피의 특별한 메뉴가 구성되어 있는 비엔나커피하우스가 대전 월평점을 오픈으로 중부 지방에 상륙하였다. 

 

300년 이상의 오스트리아 비엔나커피의 역사와 문화,그리고 품격이 담긴 비엔나커피하우스는 유럽 No.1 율리어스 마이늘의 프리미엄 원두를 사용하여 메뉴를 제조하여 퀼리티가 상당하다. 

 

특히 대표메뉴인 아인슈페너와 모짜르트 커피, 베일리스라떼 등의 비엔나 정통커피와 비엔나 알콜커피 등이 구성되어 있어, 어떤 메뉴를 주문해도 특별한 메뉴를 즐길 수 있다.

 

비엔나 후르츠 알콜음료는 남녀노소 구분없이 즐길 수 있는 인기메뉴이다. 

 

비엔나커피에 풍미가 더 해진 차가 블랜딩되어 달콤하면서 상큼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매우 중독성이 강한 인기 메뉴로 젊은 여성들에게 특히 사랑을 받고 있다. 

 

유러피안 스타일의 감각적인 인테리어도 고객의 마음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다. 

 

레드색상의 컵부스와 다양한 소품으로 감성적인 인테리어로 자아내고 있어 수도권에서는 예쁜 카페로 입소문이 자자하다. 

 

티비와 라디오 광고, 대형 옥외광고와 글로벌 공연제작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차별화된 마케팅을 선보이는 비엔나커피 하우스는 대전월평점을 시작으로 중부지방과 전국에 비엔나커피하우스 네트워크를 본격적으로 시작하여 전국의 많은 고객들이 비엔나커피하우스의 맛과 문화를 접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게 업계측의 설명이다. 

 

비엔나커피하우스 컵카페 렌탈 창업 문의는 공식 홈페이지 및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대전월평점은 대전시 서구 월평동 청사로 프라자에 위치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