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지사항
NOTICE
HOME NOTICE 보도자료

비엔나커피하우스, ‘2020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참가

관리자 0건 9,597회 20-06-09 11:56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비엔나커피하우스가 6월 11일(목)~13일(토) 학여울역 세텍(SETEC)에서 진행되는 ‘2020 제19회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에서 비엔나커피하우스는 실제 매장에서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율리어스 마이늘 사(社)의 프리미엄 원두를 이용한 시그니처 메뉴 ‘아인슈페너’로 관람객들에게 고급스러운 맛과 향을 선보인다. 더불어 매장과 동일한 컵 부스와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비엔나커피하우스만의 특별함을 시각적으로 전달한다.

율리어스 마이늘(Julius Meinl)은 1862년 오스트리아 빈에서 시작하여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커피 로스팅 공장을 갖고 있는 곳 중 하나다.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가진 전문가들이 비엔나 고유 방식으로 로스터한 커피를 ㈜JMK에서 직수입하여 현지 맛 그대로 고객들에게 전하고 있다.

이외에도 카페프랜차이즈 비엔나커피하우스는 본 박람회에 방문한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가입비나 일정 기간 로열티 면제 같은 자잘한 혜택보다는, 점주들이 진심으로 믿고 기댈 수 있는 브랜드 경쟁력을 알릴 방침이다. 

비엔나커피하우스 관계자는 “전국에 70여 개 매장을 운영 중인 ㈜JMK의 커피 전문 브랜드 비엔나커피하우스는 가맹점주의 매장 운영 경험이 부족하더라도 체계적인 교육시스템으로 매장 운영에 어려움이 없도록 하고 있다. 더불어 매장 환경을 유러피언 스타일의 프리미엄 카페로 구성하고, 공격적이고 다양한 마케팅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증진을 돕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커피프랜차이즈 비엔나커피하우스는 이번 박람회 참여 후 6월 14일(일)~16(화) 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개최해 실질적인 창업혜택 및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해당 설명회 참석 예약은 비엔나커피하우스 본사를 통해서도 가능하다.

real@heraldcor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