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ICE

공지사항
NOTICE
HOME NOTICE 보도자료

외식산업 트렌드 살필 ‘제7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개최

14,603회 24-09-05 17:12


프랜차이즈 창업 생태계를 한 눈에 살펴볼 수 있는 ‘제7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가 개최됐다.
 

프랜차이즈산업협회가 주최하는 ‘제74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COEX 2024’가 8일부터 오는 10일까지 서울 삼성동 코엑스 C홀에서 열렸다.

‘월드전람’이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국내 창업 관련 180여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해 창업 관심자와 관계자들이 2024년 국내 창업의 주요 트렌드를 접하는 기회로 마련됐다.
 예비 창업자부터 이미 가게를 운영 중인 자영업자 및 업종 전환을 고려하는 이들에게 정보를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는 삼화에프앤디(삼화F&D)가 선보인 치킨 프랜차이즈 ‘아라치’와 밀키트 브랜드 ‘식사준비’를 비롯해 커피프랜차이즈 브랜드 ▲우지커피 ▲달리는 커피 ▲카페인 중독 ▲비엔나커피하우스 ▲벤티프레소가 이번 행사에 참가했다.

이외에도 ▲본아이에프 ▲강릉장칼 ▲요거트퍼플 ▲짱탁구장 ▲보끔당 ▲육회바른연어 ▲홍익돈까스 등 다양한 브랜드가 합류했다.

외식 도소매 서비스 업종의 다양한 프랜차이즈 가맹본부들이 참여해 다양한 창업특전을 박람회 기간 동안 제공한다. 예비 창업자들에게 1:1 상담을 통해 구체적인 정보를 전달하며
 이어지는 가맹 계약 시 ‘가맹비 면제, 로열티 면제, 인테리어 지원, 기술 이전비 지원, 그리고 제품 무상 지원’ 등을 다양하게 지원한다.

창업 트렌드에 맞춘 창업 베테랑들이 진행하는 세미나와 컨설턴트 상담도 함께 진행 중이다.

이날 홍석천, 이원일 셰프, 유정수 대표와 함께하는 창업 토크쇼에 많은 참관객이 몰리기도 했다.

파이낸셜투데이 신용수 기자

*본 기사 내용은 파이낸셜투데이 기사를 인용하였음을 알립니다.
출처 : 파이낸셜투데이(http://www.ftoday.co.kr)